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미콘관 in KOBA] 씨비젼, 사용자의 감성을 읽는 영상 솔루션. KOBA 2019에서 입증.
2019-04-26 조회수 : 918

KOBA 2019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디어콘텐츠제작관(미콘관)에서 사용자의 감성을 읽는 영상 솔루션 ‘씨비젼’이 출품하여 사용자가 한 눈에 이해하고 공감하는 브랜딩 영상제작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생산자 중심의 산업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감성시대로 변화하는 밀레니얼 시대.
소비자의 니즈와 감성을 읽지 못하면 아무리 큰 기업이라도 현사회에서 외면받거나 퇴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생산자 산업시대에서는 컨텐츠를 단순히 예쁘게만 디자인했다면 지금은 인문학과 연결된 감성의 디자인과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컨텐츠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을 고민하는 담당자라면 유튜브 동영상과 바이럴 영상등에서 그 트렌드 변화를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씨비젼(C-vision)은 사용자의 경험(UX)을 중심으로 감성을 읽고 풀어내는 영상을 추구합니다.


수십년간 축적된 기획력과 여러 대기업과 공공기관의 영상을 제작한 경험으로 효과적인 컨텐츠를 제작, 의뢰자의 만족도와 신뢰도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씨비젼에서는 촬영과 3D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홍보영상제작뿐만 아니라 국제 박람회나 전시회 등에 상영되는 모션그래픽과 인포그래픽 영상, 감성을 자아내는 바이럴 영상제작까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추어 기획부터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현준 대표는 “최근 유튜브동영상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영상 제작이 활발해 짐에 따라 생산자의 일방적인 나열식 설명의 제작에서 탈피, 사용자가 한 눈에 바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효과적인 브랜딩 영상제작에 심여를 기울일 것입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빅데이터와 4차산업으로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는 시대.
어떤 컨텐츠로 접근해야 성공적인 마케팅이 이루어질지 난감해하는 이들에게 함께 고민하고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홍보영상제작업체 씨비젼(C-vision)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