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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트코브, 미디어 고객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과 제품 발표
2023-05-02 조회수 : 465

확장 가능한 최고 품질의 안전한 스트리밍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인 Brightcove(나스닥: BCOV)가 KOBA 2023의 C홀(부스 C712)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이트코브의 CEO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Brightcove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미디어 기업이 고품질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고, 비디오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규모의 전략적 콘텐츠 수익화를 통해 광고 및 구독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BBC, SPOTV (Konnectivity), Forbes, SKY, AMC 네트웍스와 같은 미디어 기업은 이러한 이유로 브라이트코브를 신뢰하고 있으며, 브라이트코브는 미디어 기업이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우선 순위를 두고 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023년 4월 18일 - 브라이트코브는 미디어 회사와 기업이 스트리밍 비디오 콘텐츠의 전송 품질을 이해하고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두 가지 신제품인 ‘체감 품질(QoE) 분석 및 인사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Raw 데이터를 고객과 콘텐츠 소유자가 시청자 경험을 개선하고 시청자 참여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변환해 줍니다.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전략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인 Marty Roberts는 "미디어 기업으로서 비디오 콘텐츠가 타깃 시청자에게 어떻게 전달되고 수신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 경험의 품질에 초점을 맞춘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이 콘텐츠, 콘텐츠 전송 및 시청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필요한 조치에 대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라고 신제품 출시 및 데이터 분석 기능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브라이트코브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비디오 플랫폼으로서 강력한 QoE 분석과 심층적인 시청자 참여 및 시청자 리텐션 지표를 결합하여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미디어 기업이 가장 매력적인 시청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보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QoE 분석 및 인사이트는 기업이 비디오 콘텐츠 및 전송의 효과와 효율성을 측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2023년 4월 17일 - 브라이트코브는 콘텐츠 제공업체의 리니어 채널 제작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플랫폼인 Frequenc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FAST) 채널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Frequency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브라이트코브의 비디오 플랫폼에 통합되어 고객이 FAST 채널을 원활하게 생성, 출시 및 관리하여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브라이트코브의 CEO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에 따르면 "미디어 기업이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브라이트코브 미디어 스튜디오 솔루션의 핵심"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패스트 채널은 미디어 기업에게 고성장, 도달 범위 확장, 수익 창출이 가능한 매체이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이트코브의 강력한 비디오 플랫폼에서 직접 FAST 채널을 론칭함으로써 고객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Frequency와의 통합은 고객이 통합 워크플로우를 통해 비디오 콘텐츠, 프로그래밍, 배포 및 광고 수익화를 중앙 집중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requency CEO 겸 설립자인 블레어 해리슨(Blair Harrison)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이트코브의 고객은 모든 디바이스와 모든 형태의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원활하게 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사의 툴은 고객이 가장 간단하고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를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각적으로 멋진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이트코브 고객은 Frequency와의 통합을 통해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서 FAST 채널을 출시하고 콘텐츠, 프로그래밍 및 수익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2일 - 브라이트코브는 미디어 기업이 콘텐츠에서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인 Brightcove Ad Monetization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글로벌 광고 운영 담당 부사장인 Michael Dorf가 이끄는 글로벌 광고 운영 팀을 신설하여 미디어 회사를 지원하고 광고 전략과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협조한다고 밝혔습니다. 

"광고 지원 스트리밍은 빠르게 성장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브라이트코브는 수년 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미디어 고객의 소중한 파트너로서 비디오 콘텐츠를 강화하고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며 이제 처음으로 광고 수익을 진정으로 창출하고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이 실현 되었다"라고 브라이트코브의 CEO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언급했습니다.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는 브라이트코브가 최근 발표한 세계 최대 독립 판매자 측 광고 플랫폼인 Magnit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합니다. 브라이트코브는 매그나이트와 (SpringServe) 스프링서브의 통합을 통해 미디어 기업이 광고 전략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갖춘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라이트코브 광고 수익화 솔루션은 미디어 기업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고 측정 가능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솔루션은 수익률 최적화를 통해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의 수익화를 지원하여 미판매 광고 인벤토리를 채우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웹 플레이어, iOS, Android 및 커넥티드 TV 플랫폼을 위한 클라이언트 측 광고 삽입(CSAI) 및 서버 측 광고 삽입(SSAI)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브라이트코브 애드 모네타이제이션은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 프리휠(FreeWheel) 등 독립적인 광고 서버 및 기존 광고 서버에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브라이트코브는 새로운 광고 지원팀을 구성하고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미디어 고객에게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확고히 했습니다.

이동은 브라이트코브 한국 지사장이 '반드시 이기는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비즈니스 성장과 수익 증대를 위한 잠재 고객을 늘리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5월 17일 수요일 13:00~13:40(한국 시간)에 KOBA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진행됩니다. 

Brightcove Inc 소개
Brightcove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여 어디에 있든, 어떤 디바이스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나은 연결을 만들어 줍니다. Brightcove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60여 개 국가에서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더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고, 미디어 강자는 더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할 수 있으며, 모든 회사는 팀원과 더 원활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탁월한 확장성으로 수상한 두 개의 엔지니어링 Emmy® 상을 통해 Brightcove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끊임없이 넓힙니다. www.brightcov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Frequency
Frequency는 리니어 채널의 제작, 배포 및 수익 창출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SaaS 플랫폼을 구축 및 운영하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Frequency는 세계 최고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MVPD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3억 5천만 대 이상의 커넥티드 TV에 채널을 제공합니다. Frequency는 OTT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리니어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수백 개의 콘텐츠 제공업체를 네트워크에 보유한 Frequency는 TV의 미래를 정의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작합니다. 고객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영감을 주고, 교육하고, 즐겁게 하는 콘텐츠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ww.frequency.com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Magnite
매그나이트(나스닥: MGNI)는 세계 최대의 독립 셀사이드 광고 플랫폼입니다. 퍼블리셔는 마그나이트의 기술을 사용하여 TV, 온라인 동영상, 디스플레이, 오디오 등 모든 화면과 형식에서 콘텐츠를 수익화합니다. 세계 유수의 에이전시와 브랜드가 크리테오의 플랫폼을 신뢰하여 브랜드에 안전한 고품질 광고 인벤토리에 액세스하고 매달 수십억 건의 광고 거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뉴욕, 로스앤젤레스, 덴버, 런던, 그리고 호주 시드니에 기반을 둔 Magnite는 북미, 유럽-중동-아프리카, 중남미,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스프링서브
현재 Magnite의 일부인 SpringServe는 OTT, CTV 및 동영상 광고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선도적인 독립 광고 게재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영상 광고를 더욱 스마트하게 게재할 수 있는 광고 게재, 최적화 및 자동화 솔루션의 전체 스택을 제공합니다. 주요 퍼블리셔 및 고급 TV 배포업체가 신뢰하는 이 플랫폼은 제어, 투명성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 성과와 미디어 판매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ttp://www.springserve.com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